Loading...
T-ON Members 2017-12-13T16:00:58+00:00

디자인, 콘텐츠, IT 개발, 기획,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이 티온미디어의 DNA 입니다.

티온미디어의 굳은 일을 묵묵히 진행해나가는 수장!
일보다 사람이 먼저다라는 이념으로 지금까지 그 신념을 지키고 티온미디어를 이끌고 있다.
티온미디어의 구성원들이 마음껏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업무 문화를 만들고 싶다는 그.
이러한 마음이 그를 따르게 만드는 힘이 아닐까?

오늘도 그를 통해 사람 중심의 비지니스 철학을 엿볼 수 있다.

0과 1로 이루어진 세상에 살고 있는 그들.
논리적인 사고와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인터넷 연구소.
다양한 언어를 다루며 다른 팀의 상상과 정지된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어 움직일 수 있게 하는 창조자 집단이다
서버부터 시작하여 클라이언트까지, 그들은 항상 바쁘게 업무를 수행한다.
일정을 그들에게 물어보지 말아라.

그들은 누구보다 정해진 일정을 지키려하는 사람들이니.

사업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마케팅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부서.
현재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모든 IT 기기에 대해서 고민하고 좋은 서비스란 무엇인가 끊임없이 고민하며 게임, 라이프스타일, 교육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사용자가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 마케팅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다. 이 팀의 주 업무는 고민, 문서 제작, 시장 분석, 서비스 분석, 그리고 기획과 정리이다.

최근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야식 선택과 셔틀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사용자의 경험과 편의에 대해서 고민하고 궁극의 UX/UI를 찾기 위해 항상 고민하는 부서.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캐치하여 모든 구성 요소를 시각적으로 구현화하는 핵심적인 부서로서 주 업무는 한마디로 눈에 보이는 것을 손으로 구현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혁신을 찾아 그들은 항상 탐구하고 연구한다. 회사 내부부터 모바일 서비스까지, 디자인사업부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은 없다.

눈에 보이는 것은 모두 디자인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영상콘텐츠 산업의 트랜드를 분석하고 영상의 수급, 번역, 컨버팅까지 시청자의 눈앞까지 완벽한 영상이 도달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부서.

티온미디어의 살림꾼.
회사의 안방살림꾼으로 아주 사소한 일부터 큰일까지 꼼꼼하게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밝은 에너지를 가진팀으로 회사의 분위기 또한 이끌고 있는 없어서는 안될 팀.

하지만 가끔 대표님도 꼼짝 못하게 할 카리스마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한다…

우리의 일상을 만나보세요. 당신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